댓글쓰기
bora_s
2018-10-02 16:47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우선 고객님께 오해의 소지를 남겨 정말 죄송합니다.
당일 주문건에 대해서는 일요일 상주님 앞으로 정확히 배송완료되었구요,
배송사진은 현장사진으로 다시 한번 전송해드렷습니다.
항상 한플라워를 믿고 주문을 주셔 감사드리구요,
그 믿음에 있어 앞으로 이런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우선 고객님께 오해의 소지를 남겨 정말 죄송합니다. 당일 주문건에 대해서는 일요일 상주님 앞으로 정확히 배송완료되었구요, 배송사진은 현장사진으로 다시 한번 전송해드렷습니다. 항상 한플라워를 믿고 주문을 주셔 감사드리구요, 그 믿음에 있어 앞으로 이런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